본문 바로가기

Diary

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만둔 신직업 '마도사'


신직업 나오자마자 키우던 천인 그만두고 아이디 만들었어요 (두근두근)


나름 연서버이지만 20년전보다 사람 많겠어....했는데


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^^.....

















첫 시작은 좋은 것 같아요 ㅎㅎㅎ


20년전으로 돌아간 기분 ♡


일월마을은 개인적으로 메이플스토리에서 레지스탕스 마을느낌 났어요 ㅋㅋㅋ















예전과 비교해서 그래픽 많이 좋아졌죠...


일월마을에서 팍팍 느껴졌습니다 꺄하...














NPC들도 다 멋있구요...♡


천인처럼 기본템도 멋지고 이뿐거 많았음 !!














특히 이 분수대처럼 생긴 이곳 ㅋㅋㅋㅋ 완전 고퀠임... 엄지척 !! 





하지만 레벨 10 약간 넘어서까지 키우다가 그만둔 이유는....


토끼를 10마리 잡아오라는 퀘스트가 있었는데


사람수에 비해 토끼몹이 별로 없더라구요....



토끼몹이 쎈 몹도 아닌데 많이 뿌려도 될텐데... 정말 소금만큼 뿌리더라구요 ㅠㅠㅠ.. 주륵...


30분동안 기다려도 토끼 1마리 잡기도 힘들었고...(짜증 짜증)






이 다음에 잡는 멧돼지잡는 퀘스트도.. 사람이 너무 많고...


레벨보다 몹이 너무 쎄더라구요 ㅠㅠㅠㅠㅋㅋㅋ


잡다가 3번넘게 죽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






나중에 인기 좀 식으면 다시 시작해 볼려고 합니다....★




그리고 뭔가 몇달후에 마도사 포화상태 될 것 같아요.....